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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밌는신작모바일게임/롤러코스터타이쿤터치

롤러코스터타이쿤터치공략 : 장식 0에서 100까지 실험해봤습니다!!!

by 펀펀아빠 2019. 3. 3.
롤러코스터 타이쿤은 여러가지 수치로 놀이기구의 상황을 알려줍니다.

장식으로 놀이기구의 여러가지 스탯을 바꿀 수 있는데요
오늘은 장식을 0부터 100까지 바꿔가며
놀이기구의 여러스탯이 어떻게 바뀌는지 실험해봤습니다.

오늘의 도우미 놀이기구는 에픽카드인 러브보트입니다.

장식이 0일 때 스탯입니다.

제가 장식을 100까지 설정을 해봤는데 격렬도, 흥미도, 멀미도는 장식과는 상관 없는 스탯이며

관람객 만족도와 사용률, 수입/시간만 변동이 있었습니다.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0

48

80

9,356

일단 데이터부터 보시겠습니다.

장식

0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60

80

100

데이터는 총 18번 추출했습니다.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1

48

81

9,361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2

48

80

9,356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3

48

81

9,370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4

48

81

9,380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5

48

81

9,380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6

49

81

9,389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7

49

81

9,384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8

49

81

9,394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9

49

81

9,394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10

48

81

9,366

장식을 0에서 10까지 변경을 해봤는데요. 눈에 띄는 변화가 없어서 변동 폭을 조금 더 키워봤습니다.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20

50

81

9,459

장식을 20까지 해보니 관람객만족도의 변화를 알겠더라구요

장식 10당 관람객 만족도가 1% 변합니다. ^_^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30

51

82

9,480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40

52

82

9,517

관람객사용률과 수입도 약간씩 변화가 있긴한데..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50

53

82

9,574

여기까지 장식을 바꾸며 설정을 해보니

퀘스트를 깨면 주는 이상한 동상들이 의외로 장식 %가 높았습니다.

무시할 수 없는 아이템이였네요.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60

54

83

9,639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80

56

84

9,714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100

58

83

9,611

장식

관람객만족도

관람객사용률

수입/시간

0

48

80

9,356

20

50

81

9,459

40

52

82

9,517

60

54

83

9,639

80

56

84

9,714

100

58

83

9,611

오늘 장식 바꾸면서 내린 결론입니다.

1. 10당 관람객 만족도가 1씩 변합니다.

2. 사용률과 수입/시간도 변하긴 하지만 변동폭이 크지도 않고(약3%)

   놀이공원 전체 관람객 수에도 영향을 받는 것 같습니다.

3. 보상으로 주는 못생긴 동상들이 에픽 장식보다 범위도 더 넓고 더 많은 장식을 올려줍니다.

최종 결론 : 장식으로 인해 바뀌는 수입이 크지 않으므로 그냥 대충 배치해도 됩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