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신작모바일게임/롤러코스터타이쿤터치

롤러코스터타이쿤터치 40레벨 달성 및 교환축제 소개

by 펀펀아빠 2019. 3. 3.

 안녕하세요 달려아아재입니다.

롤러코스터타이쿤터치를 이렇게 열심히 하게 될지 몰랐네요.

물론 열심히는 하지 않지만 하루에 한 두번 꼬박꼬박 들어가며 플레이 중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에 오셔서 공감도 눌러주시고 답글도 달아주시고 해서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다른 게임들보다는 당분간은 이 롤러코스터타이쿤 공략을 써야 되나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특히 롤러코스터에 관한 질문을 많이 해주셔서 이쪽 관련 공략을 다음주에는 써볼까 하는 생각입니다.

오늘 레벨 40이 되었습니다. 특히 주말엔 경험치와 보상이 2배인 것 알고 계시죠?

금 토 일엔 게임에 자주 들어가시는거 잊지 마세요~~

아무래도 레벨업이 가장 빠른 방법은 보상이 두 배인 주말에 퀘스트 위주로 하는 것 같아요.

레벨 40이 되니 교환축제가 열렸습니다. 오오~~ 어떤 기능이 있을지 한 번 들어가보실까요?

교환축제에서는 남는 카드를 더 등급이 높은 카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몰랐는데 전설카드와 특수카드가 있군요.

그런데 전설카드는... 에픽카드가 100장!!!

제가 먼 훗날에 전설카드 한 번 보여드릴게요~~

남는 카드와 하트로 더 높은 등급의 카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꼭 좋은 카드가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어찌 효율이..

더 많은 카드를 변경하려면 더 많은 하트가 필요합니다. 역시 하트는 소중합니다.

거의 코인만큼 소중한 하트~

정말 허허벌판이였는데 40레벨쯤 되니 꽉 차기도 했네요.

앞으로도 땅도 더 사고 배치도 좀 새롭게 하고 그래야 겠네요.

배치할 때 청소부 정비소 안내센터 그리고 장식까지 신경쓸게 너무 많아서 엄두가 안나네요.

이건 오늘 쓴 장식에 관한 글인데 배치하실 때 참고하시구요.

https://onlymobliegame.tistory.com/20 

저는 50, 60레벨까지 계속 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