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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밌는신작모바일게임/롤러코스터타이쿤터치

롤러코스터타이쿤터치 공략 : 공중체류가 있는 코스터 도전과제

by 펀펀아빠 2019. 3. 12.

 

안녕하세요 달려라아재입니다.

꽃샘추위로 감기에 걸려 고생하는 요즘입니다.

약을 먹고 푹 쉬라는데.. 회사를 쉴 수가 없어서..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재밌게 롤러코스터타이쿤 터치를 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재밌게 하고 있다가 이번에 시나리오 도전하면서 살짝 기세가 끊겼습니다.

시나리오가 돈도 많이 먹는데다가 손도 많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그 미친 로딩...;;

일단.. 하는데 까지만 하다가 시나리오는 포기할까 생각 중입니다.

 

오늘은 일주일에 한 번 하는 퀘스트

코스터 도전과제에 대해 공략을 해볼건데요

 

이 퀘스트가 유저들마다 다른지 똑같은지를 모르겠네요.

(이번주에 저랑 같으시면 답글 좀;;)

저는 이번 주 도전과제는 강철 코스터로 하는 퀘스트인데요

반전 2 / 공중체류 4 / 평균속도와 지속시간을 정해준 퀘스트입니다.

 

딱 봐도 공중체류가 걸리잖아요. 무슨 개념인지도 모르겠고

블로그에 오셔서 몇 분께서 물어보시긴 했는데

잘 몰라서 대답도 못해드리고 있었는데

이번 주 코스터 도전과제에 있어서

구글 검색도 해보고

게임 내 도움말도 찾아보고 했습니다.

 

공중 체류는 열차가 고속으로 언덕 위를 달릴 때

관람객들이 역중력을 경험하며 자리에서 붕 뜨는 느낌을 받을 때 발생합니다.

(첫 번째 경사로 및 낙하 구간은 공중 체류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버니 홉을 만들어 공중 체류를 최대한 확보하세요.)

 

게임 내 도움말을 읽어보니 더 모르겠더라구요.

버니 홉을 만들라는데 뭔지도 모르겠고..

제가 외국 사이트도 찾아보고 유튜브도 찾아봤는데

도움이 될만한 내용은 못찾았습니다.

 

혼자 이것저것 해보다가 한 시간 실험 끝에 한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찾아낸 후 스스로 대견했습니다.)

 

설명보다 그림으로 보면 편해서 스샷에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트랙을 큰 언덕과 작은 언덕으로 연달아 배치하면 공중체류 생깁니다.

제 나름의 생각은 이렇습니다.

(확실한 개념도 아니고 다른 방법으로 공중체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큰 언덕에서 내려오는 힘이 작은 언덕으로 올라갈 때 큰 언덕만큼의 높이로 올라가려고 하는데

트랙이 밑으로 끌어 당기니 열차는 위로 올라가려고 하고

트랙은 잡아 당기니 역중력이 생기는 것이 아닐까.. 하고 나름 생각해보았습니다.

암튼 이렇게 하면 공중체류가 생기는 것이 확실합니다.

그래서 이걸 4개 만들었습니다.

 

 

반전은 특수조각 한 개를 추가 해서 반전 2개를 충족시켰습니다.

 

중간 점검을 해보니 평균 속도가 조금 높은 것 빼고는

반전과 공중체류는 만족을 했습니다.

 

평균속도를 낮추기 위해서 트랙의 높이를 전체적으로 다 낮춰 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다 낮춰 주었더니 평균 속도가 많이 낮아졌습니다.

 

자 이렇게 코스터 도전과제를 완료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하는 퀘스트라 보상이 좋습니다.

하는 방법만 잘 알면 정말 꿀퀘죠~

 

오늘 한 공중체류가 가장 어려운 조건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며

저는 오늘 글은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에 다른 게임과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혹시 영상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2분짜리 영상을 간단히 만들어 봤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youtu.be/S-D4qjolx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