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로부터시작한재테크

닥터심 피라맥스(신풍제약) 대중 치료제 투여로 펜데믹 종료 가능! 영상 간단 요약

by 펀펀아빠 2020. 9. 6.

안녕하세요 펀펀아빠입니다. 

코로나19로 고생한지 반년이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 이 바이러스가 퍼질 때만해도 우리의 삶에 이렇게 많은 영향을 끼칠지 정말 몰랐습니다.

전염병이라는 것은 소설이나 드라마 그리고 몇몇 나라에서만 유행하는지 알았거든요. 

정말 더 무서운 것은 앞으로도 2~3년은 더 고생할지도 모른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빨리 진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추천 영상에 있는 닥터심의 최근 영상을 봤는데 피라맥스라는 약으로

코로나19가 종식이 될 수도 있겠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어제 한 번 보고 다시 보려고 했더니 현재는 유튜브에서는 삭제가 되었더라구요~ 

다행히 박사님께서 다른 플랫폼에 업로드를 해주셨네요

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삭제된 피라맥스 MDA영상을 아래 링크의 플랫폼(카카오TV)에 재업로드하였습니다.]

https://tv.kakao.com/v/412171321


제가 나름대로 간단히 스샷과 함께 간단하게 핵심만 요약을 해보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리 몸에 침투했을 때 우리가 대응할 수 있는 4단계가 있다고 하십니다. 


1단계 : Extracellular (세포 외)

혈장치료 : 다클론항체 - 산탄총으로 새를 쏘는 것과 비슷하다고 하시네요.

항체치료 : 단클론항체 - 바이러스 변이가 오면 무용지물, 모든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를 만들어야 됨

백신 : 백신 역시 변이를 모두 포함해야 하며 현재 만들고 있는 백신은 변이 전 항원으로 만들고 있음 


2단계 : Binding (세포에 달라붙는 단계에서 잡는 방법)

세포막 수용체 ACE2, CD147

3단계 : Lysosome - 세포 내에서 세포질에 들어오기 전 라이소솜에서 잡는 방법

HCQ

피라맥스 중 피로나리딘

니클로사마이드

바이러스를 우물에 빠뜨려 잡는 것으로 설명을 해주시는데 HCQ가 얕은 우물

피라맥스와 니클로사마이드를 깊은 우물으로 비유를 해주십니다.

4단계 : Cytoplasm - 복제를 억제하는 방법

Zinc

피라맥스 중 피로나리딘과 아테수네이트

레보피르

렘데시비르

닥터심 박사님은 3단계와 4단계에 모두 작용하는 피라맥스를 강력히 추천하고 계십니다. 

피라맥스를 먹는다면 첫 3일은 4알씩 그 이후로는 하루에 1알씩 4주 정도 먹는 것을 추천하고 계십니다. 

모두 12알 + 27알 이니 한 명당 40알 정도는 필요할 것 같습니다. 

피라맥스의 피로나리딘 기전 분석

피라맥스의 아테수네이트의 기전 분석 

아테수네이트는 4단계에서만 작용하기 때문에

단일제제보다는 3단계에서 작용하는 피로나리딘과 복합제인 피라맥스가 더 낫다고 하십니다. 

피라맥스는 잠복기까지 고려해서 감염후 7~19일까지 확실한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하시네요.

영상에서는 99%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신다고 하십니다. 

(효과 100%라고 말씀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판데믹을 종료하고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검사 없이 의심집단 구성원 모두에게 약물을 투여해야 된다고 하십니다. 


1. 전국민 동시투여

2. 전세계인 동시투여

3. 고위험집단 동시투여 

닥터심께서는 1번, 2번 안이 불가능하다면 3번안이라도 반복한다면 판데믹은 금방 끝난다고 하시네요.

코로나19 종료를 위한 대중 치료제 투여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약 

피라맥스라고 마지막으로 강조하시고 영상을 끝내셨습니다. 


저는 의학쪽에 종사하는 사람이 아니라 닥터심 박사님의 주장이 맞는지 틀리는지는 판단을 할 수 없지만

논문 1,000장을 분석하셔서 20분짜리 영상을 만들어 공개를 해주셨는데 정말 흥미롭게 봤구요. 

짧은 글이긴 하지만 이 글을 쓰기 위해서 5번 정도를 더 봤는데 완전 빠져 들었습니다. 

백신과 항체치료가 별 효과가 없을 것이란 말씀에는 소름이 돋았구요.

다행히 피라맥스가 3단계, 4단계에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씀해주셔서 

이 길고 긴 전염병의 고통의 끝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현재 청와대 피라맥스를 긴급승인 해달라는 청원까지 생겼습니다. 

모쪼록 닥터심님의 이 영상이 계기가 되어 

피라맥스의 효과에 관한 연구가 더 이루어져 판데믹이 끝나고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출처는 닥터심님의 유튜브 영상이고 현재는 삭제가 되었습니다. 

닥터심 박사님께서 카카오티비 링크를 알려주셨으니 꼭 한 번 가영상을 보시고 

앞으로 코로나19가 빨리 종료되기를 빌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